검색

해커스경찰, 노베이스 경시생 위한 22년 경찰 시험 대비 ‘쌩기초 입문특강’ 제공

가 -가 +

통일신문
기사입력 2021-01-26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이 개편될 예정으로, 일찍부터 개편되는 경찰 시험을 준비하려는 경시생들이 많다. 특히, 경찰 시험 주요 응시 자격이었던 병역 의무가 폐지되면서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경찰 시험에 응시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노량진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2022년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쌩기초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2년 경찰 시험은 기존 경찰공무원 필수과목이었던 영어, 한국사가 검정제로 변경되었다. 국가에서 공인된 검정시험에서 점수를 취득하면 시험 응시 자격을 갖출 수 있다. 순경 공채 기준 영어 토익(TOEIC) 550점 이상,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3급 이상 등이 응시 자격이다.

 

또한, 헌법, 형사법, 경찰학이 경찰 필수과목이 되면서 해당 과목의 기초를 탄탄히 학습하며 2022년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커스경찰은 개편되는 경찰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쌩기초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쌩기초 입문강의’는 형사법 김대환, 경찰학 조현, 경찰헌법 신동욱 등 해커스경찰 스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해 경찰 필수과목 개념을 쉽고 빠르게 정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데 필요한 가이드도 제공해주어 초시생들에게 유용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 경찰학원에서는 1:1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1:1 컨설팅 예약을 한 뒤 학원을 방문하면 무료 컨설팅과 함께 2022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쌩기초 입문서(*비매품)’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경찰학원은 지난 1월 18일(월)부터 실강을 재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더욱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다. 먼저, QR코드 전자명부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내 출입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발열체크기기도 도입해 학원 입출입자 전원의 발열체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열 체크 등이 완료된 사람만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

 

매일 오전, 오후 학원 내 자체 방역과 환기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문고리와 같이 손이 수시로 닿는 부분을 주기적으로 소독하고 있다. 수강생, 강사, 직원 모두 원내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하고, 강의실 내 수강생 간 거리두기를 위해 좌석 간격도 조정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신문숙 기자 msshin@hanmail.net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통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