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팸 차단 어플 ‘콜앱(CallApp)’, 더 안전하고 강력하게 업데이트

가 -가 +

통일신문
기사입력 2021-01-25

▲ 사진=콜앱(CallApp) 제공


콜앱(CallApp)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전화번호 데이터 풀을 보유하고 있는 스팸 전화 차단 앱으로, 개인 정보 보호와 발신자 식별 기능에서 더욱 안전하고 강력하게 업데이트 됐다.

 

콜앱 관계자는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해주는 만큼 개인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최근 더욱 엄격해진 개인 정보 정책을 도입함으로써 어떤 정보도 절대 외부로 유출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발신자 식별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수십억의 데이터 풀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가장 진보된 발신자 식별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콜앱은 이러한 발신자 식별 기능을 통해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지 않은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문자를 단번에 식별하여 간편하게 구분할 수 있다. 또한, 콜앱 플러스 기능을 사용하면 소셜미디어 메신저와 연동되어 분산된 연락처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콜앱은 통화 녹음 기능, 비디오 통화벨 기능 등 스팸 전화 차단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차덕상 기자 dscha@hanmail.net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통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