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나눔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전산업개발(주)-종로구청, 취약계층 지원 위해 ‘맞손’
한전산업, 명절 맞아 종로구민 지원 위해 기부금 전해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장희원 기자
기사입력 2024-02-07 [14:46]

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함흥규, 이하 한전산업)이 서울시 종로구청과의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종로구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에 나섰다.

 

한전산업은 6일 종로구청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함흥규 한전산업 대표이사, 정문헌 종로구청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종로구청 구청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민관이 상호 유기적 관계 구축을 바탕으로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을 목표로 한다. 협약을 통해 한전산업은 종로구청과 협력하여 종로구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한 기부 및 자원봉사 활동 등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전산업은 이날 협약식을 통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취약계층 지원 위한 성금 200만원 기탁

 

기부금 재원은 한전산업 임직원들이 사회 공헌을 위해 급여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한 러브펀드와 기업과 임직원이 1:1로 조성한 매칭그랜트기금으로 마련된 것이다.

 

한전산업 함흥규 대표는 우리 회사는 ‘2050 프렌즈 서포터즈를 비롯해 사내 봉사활동 단체를 조직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본 협약을 통해 종로구청과 한전산업의 봉사단체가 함께 지역연계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한다면서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서로 나눌 수 있는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산업개발은 건강한 사회 구현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며 적극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구현해오고 있다.

 

대표적으로 연탄은행 연탄 기부 통한 난방 지원 남대문 쪽방촌 사랑의 밥차나눔 활동 반려식물 만들기 체험활동 진행 및 물품 기부 어촌계 취약계층 조명등 교체 봉사 등이 있다.

 

 나눔문화 확산위해 협약을 체결한 함흥규 한전산업 대표와 정문헌 종로구청장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