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후 임대수요 탄탄한 제주 이도일동에 알짜 오피스텔인 ‘뜰애오피스텔’ 분양 중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정예지 기자
기사입력 2021-08-23 [10:45]

 

 

 

사상 초유의 0%대 저금리 시대로 들어서면서 은행 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안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부동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오피스텔은 안정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어 더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그 중 제주 이도일동에 알짜 오피스텔인 뜰애오피스텔이 분양 중 이여서 큰 화재가 되고 있다.

 

제주 이도일동은 대한항공빌딩, KT제주지사, 교보빌딩, 중앙금융센터 등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는 구(舊) 제주 업무지구로 배후수요가 탄탄하기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에 주식회사 뜰애가 110 세대를 분양 중이다.

 

뜰애오피스텔은 주식회사 뜰애가 시행사로 나서 제주시 이도일동에 지하2층 ~9층 규모로 오피스텔 106실, 근린생활시설 4실로 총 110세대를 품음과 동시에 주변에 밀집되어 있는 업무시설을 중심으로한 탄탄한 배후수요를 형성할 수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뜨거운 감자로 급 부상 중이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는 제주시청, 메가박스제주, CGV제주, 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 등의 행정기관과 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임차인 확보에 더없이 유리한 입지를 선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가 2021년 완공될 예정이고, 제주의 마리나샌즈로 불리는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도 건설 중 이여서 향후 자산가치 상승은 예정된 수순이라며 관계자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또한 뜰애오피스텔은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국제공항, 제주항국제여객터미널,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등지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단지 인근 중앙로와 동광로 등을 이용하면 제주 각지로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 1km이내에 삼성초등학교, 제주중앙여자중학교, 제주중앙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학세권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동문수산시장, 보성시장, 제주한국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이밖에 합리적인 분양가와 높은 전용률은 투자자들에게 또 하나의 매력적일 요소로 작용하고 있으며, 전세대 복층구조와 전세대 가전제품 풀옵션, 일괄 소등 시스템 설치는 입주자들에게 보다 넓고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정예지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