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 소비자 대상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등 할인 제공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민혁 기자
기사입력 2021-08-22 [11:01]

 

 

 

300평 쇼룸을 통해 가구 제품을 선보이는 루헨퍼니처가 이번 주말 할인 행사를 통해 수입매트리스 및 포세린식탁 등 보다 많은 가구 제품을 할인 제공 하고 있으며, 동시에 전시상품 30~50% 적용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수입매트리스 대표 상품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다.

 

특히 새로 출시된 루헨 매트리스 안단테, 포르테, 세레나데 3종은 저가의 중국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와 차별을 둔 100% 국내제작 모델로 한국 사람의 체형과 온돌 문화의 생활패턴에서 익숙해진 고객들에게 단단하면서도 인체의 굴곡에 반응한 완벽한 지지력을 선사하고 있어 전 연령층 및 신혼부부에게도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썸머 시즌오프 슈퍼세일로 SS매트리스 및 하단프레임 세트 50% 특가 할인과 4인 일자형 이태리 통가죽 ‘로렌’ 소파 199만원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를 증정하며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한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수원동탄점, 인천시흥점 쇼룸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민혁 기자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