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만민중앙성결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개최

가 -가 +

통일신문
기사입력 2019-11-24

만민중앙교회(당회장 이재록 목사)가 김장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매년 연말에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올해로 22년째 펼쳐오고 있다. IMF 구제금융사태 이후 생활이 어렵거나 객지에서 혼자 생활하는 성도들 그리고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들을 돌아보며 작은 섬김으로 나마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자 시작했다.

 

만민중앙교회 소속 여선교회총연합회(회장 조현숙 권사) 20일 여선교회회원들과 자원봉사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열어 2200포기의 김치를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여선교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당회장 이재록 목사가 구제하고 있는 소외되고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새터민, 청각장애인, 독거노인 등 600여 가구에 전달했다. 또한 신대방2동 주민센터, 구로장애인복지센터 등에 전달됐다.

 

여선교회총연합회 조현숙 회장은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여선교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 김장김치에 주님의 사랑과 정성을 함께 담아 어려운 가정들에게 이웃사랑의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회정 기자 hjkim@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통일신문. All rights reserved.